본문 바로가기
에너지/에너지로 바꾸는 세상

<에너지 정보관> 온라인 투어!!

by 배고픈 조지 2021. 4. 15.
728x90
반응형

4월 들어 다시 날이 추워졌네요ㅠㅠ 패딩을 꺼내입고 싶지만 주변 눈치는 보이고 도서관에 가보니 다들 반팔을 입고 있네요...

그래서 오랜만에 집에 보일러도 켜봤습니다. 그래도 춥더라구요! 4월에 보일러를 때다니!!!!!!!

이렇게 날이 추울 때는 밖에 나가서 놀기 보다는 침대에 누워서 유투브나 드라마 보는게 지상낙원이지 않나요??

볼 드라마가 없거나 심심하시다면 10분만 투자하셔서 온라인으로 에너지 정보관 구경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www.keia.or.kr 또는

 

검색포털 사이트에서 한국에너지정보문화재단 검색

하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홈페이지 상단에서 에너지정보관 > 온라인 투어 클릭클릭!!

하면 아래 페이지가 나옵니다!!

 

여기서 동영상을 누르면 OK~~!!!!

 

유투브로 바로 보려면!!

 

https://youtu.be/jb-5_KL6CJ0

 

저도 새로 알게된 내용이 있어서 캡쳐해봤어요~!!!!

LED다운라이트: 같은 밝기를 내기 위해 백열등 대비 10분의 1, 형광등 대비 2분의 1정도면 충분하다고 하네요!!! 정말 신기하지 않나요??? ㅎㅎㅎ

LED가 전력을 절감하는데 도움이되는 것은 알았지만 이렇게 내용을 접하니 새로운 것 같습니다.


온라인 말고도 오프라인으로도 관람할 수 있다고 하니까요! 애인이 있으시다면 서울 데이트로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ㅎㅎ

위치: 서울 금천구 남부순환로 1418 한국에너지정보문화재단

에너지로 바꾸는 세상

728x90
반응형